FAQ

본문 영역

자주하시는 질문과 그 답변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이 없으시다면 1:1 문의 를 이용 부탁 드립니다.
FAQ 검색

자주하는 질문 (FAQ) 목록

  1. 그린코스는 어떤 회사인가요?

    1992년 한솔 화장품으로 시작한 그린코스는 '그린코스로부터 시작되는 아름다운 변화'라는 비전 아래,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정진해왔습니다.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Total OEM/ODM Service, 자사만의 기술과 특허, 정확한 납기로 고객 신뢰를 구축하였습니다. 국내 유명 화장품기업들의 협력회사이며,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미국 등 세계 20여 개국의 고객망을 확보한 그린코스는 글로벌 화장품 제조생산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2. ​그린코스 제품에 대한 클레임 처리는 어떻게 의뢰해야 하나요? 

    제품 클레임 처리 문의는 1차적으로 제품에 표시되어 있는 판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 이유는 제품의 내용물 자체적 결함에 의한 제품의 문제도 있을 수 있지만 유통상의 문제, 용기의 문제, 사용상의 부주위, 유통기간상의 문제 등 다양한 문제점들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통합 관리, 처리할 수 있는 판매회사 소비자상담실에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게 진행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거나 계속 문제가 발생할 시에는 상담하여 주시거나 홈페이지 Q&A로 글을 올려주시면 처리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